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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505D 트랙터이다. 고장난 부분은 핸들유압실린더(왼쪽)와 전차축 오일실, 베어링 등이다.
먼저 바퀴를 떼어낸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차축 기어 케이스이다. 가장 바깥쪽에 있는 것은 프런트 스핀들이라고 불리며, 바퀴에 연결되는 볼트가 끼워져 있다.
기어들을 꺼내어 보니, 기름때에 극심하게 쩔어있었다. 그래깨끗히 닦아내었다
프런트 파이널 기어라고 불리운다. 가장 마지막으로 동력이 전달되는 곳,
뒷 쪽 PTO축이다. 왼쪽에 보이는 것은 리프트링크,가운데 있는 것이 톱링크, 아래 두개가 하부링크
하부링크
앞바퀴 조향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타이로드.
타이로드 아래에는 링기어 조합이 있고 그 뒤로 연결된 축은 프로펠러 축이라고 불리운다. 후륜과 전륜을 이어준다.
에어클리너
라디에이터. 엔진의 과열을 부동액으로 끊임없이 조절하여 낮추어 준다. 라디에이터 물이 심하게 끓는 경우 : 엔진 가스켓이 손상되어 엔진 폭발이 바깥으로 새어나가는 경우이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레귤레이터 같다. 레귤레이터의 역할은, 기계 내에서 생선된 고전압(제네레이터에서 발생)을 낮은 직류 전압으로 바꾸어 기계 내 모든 전장품으로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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